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가격 진짜 싸게 구입!

 

 

 

 


인터넷에서 허벌라이프 후기글은 많이 봤었는데 나하고는 상관없다라는 생각에 그냥 보기만 했었거든요.

주위에서 얼굴이 달덩이라고 해서 나하고는 상관 없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하는 마음에 상담전화를 했었는데

코치라는 분이 정말 친절하게 자세하게 설명을 잘해주더라고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으로 먼저 시작하게 되었어요.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가격도 진짜 싸게 해주어서 제가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사실 했어요.

 

밥먹는거라던지 몸이 어떤지도 다 물어보고

필요한 제품이 어떤게 있는지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니까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가격 비싸지 않더라고요.

 

 

 

 

제품 종류가 많이 있던데 꼭 필요한 것들만 추천을 해주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가격도 선물이나 용기 대신에 할인해서

싸게 보내주어서 개인적으로는 좋더라고요.

 

 

 

 

혹시나 사기당하는건 아닌가라는 생각도 잠깐!

우스개 소리로 사기아니죠?라고도 했어요 ㅋㅋ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 바로 받았구요.

카톡으로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제품 하나하나 섭취방법부터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도 자세하게 보내주더라고요.

궁금하거나 잘 모르는건 카톡으로 수시로 물어보고 하면서

코치분이라 메세지를 주고 받으니까 시작전부터 의욕도 생기고 살이 막 빠지는기분도 들었어요.

 

 

 

 

일주일정도 적응기로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으로 아침과 저녁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먹고나면 배부른감도 잇어서 한끼 식사로도 괜찮았아요.

그리고 수시로 허벌티를 마시니까 배부른게 더 오래가기도 했구요.

신기하게

군것질을 안 찾게 되더라고요.

 

믹스커피 좋아하는데 막 땡기거나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안 들어서 신기하긴 했어요~

 

 

 

 

식단일기 적어서 카톡 보내면서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 진행하면서 식단관리도 받았어요.

식사시간이나 먹는양 등 체크해서 수정해야 하는것들은

바꿔서 내 생활패턴에 맞춰서 다시 알려주니까

몸이 힘들거나 부작용이 있거나 하지 않았어요.

 

 

 

허벌라이프 2주 프로그램으로 일주일만에 몸무게가 2.1키로가 빠졌어요!!

몸도 가볍고 속도 편해서 밥 대신 먹기에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