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잇살 빼는 방법 한끼 식사로 꾸준히 챙겨요~

 

 

 

친구랑 살빼는거 내기를 했는데 친구는 허벌라이프 제품 먹고

저는 운동하면서 식단조절 하는걸로 했거든요.

근데 나이가 있다보니 운동만으로 살 안빠지더라고요.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40대 되니까 확실히 나잇살이 안 빠져요.

 

 

 

 

허벌라이프 제품 먹는 친구는 오히려 운동하는 저보다 더 날씬해졌어요 ㅠㅠ

나잇살 빼는 방법으로 저도 개인적으로 운동보다는 허벌라이프 추천하고 싶네요.

저는 운동도 하고 있어서 식단조절로 허벌라이프를 병행했거든요.

그랬더니 확실히 나잇살 빼는 방법으로 효과가 있더라고요.

운동만으로 안 빠지던 나잇살 배,옆구리, 팔이라던지 등살이런곳에 살들이 빠지더라고요.

 

 

 

 

제품 설명도 해주고 식단관리도 해주는 담당코치분이 있어서 나잇살 빼는 방법으로

그 덕을 더 많이 본거 같아요.

운동하면서도 간식으로도 더 챙길 수 잇게 봐주고

식단일기도 써서 보내면 체크해주더라고요.

밥 먹는 시간이라던지 운동시간에 맞춰 간식 챙겨 먹기,

수분섭취하기 등... 하루 전체적인 식단을 봐주니까 진짜 좋아요.

 

 

 

나이가 있는지라 밥 굶으면 힘빠지고 큰일나는 줄 아는 저인데 ㅎㅎ

나잇살 빼는 방법으로 운동이랑 허벌라이프 식단 병행하면서는

체력적으로 더 좋아졌거든요.

간식으로도 더 챙겨 먹게끔 식단을 짜 주다보니까 배고픔이 있거나

어지럽고 힘들지는 않더라고요.

 

속도 편하고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기분 좋았어요.

 

 

 

 

참! 나잇살 빼는 방법으로 점점 나이들면서 식탐이 늘더라고요.

억지로 식탐을 억누르고 참는거에는 한계가 있었는데 허브차 마시면서는

식탐도 자연스럽게 조절이 되구요.

운동하면서 수시로 챙겨 마시니 땀도 더 잘 배출이 되는게

확실히 몸이 가벼움이 좋아요.

 

 

 

 

현재 체중이 5키로정도 빠졌는데  절 보는 사람들이 이뻐졌다고 날씬해졌다고 ㅎㅎ

운동해서 그러는줄알더라고요.

제가 운동만 해봐서 알잖아요.

운동만으로는 이렇게 살 안빠지거든요.

특히나 나잇살은 진짜 힘든거 같아요.

 

 

 

저만 알고 꾸준히 한끼식사로 챙겨 먹어 볼려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