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고기 먹고 밥 먹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기도 먹고 밥도 먹고

그랬다고 하면 미쳤다고 하겠죠 ㅋㅋ

근데 저는 그렇게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딱 한달 햇어요.

 

몸무게는 한달동안에 5키로 조금 더 빠졌는데요.

밥도 먹고

고기도 먹고는 했는데

양 조절은 확실히 했어요.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하는 동안에 담당코치분이

식단표에 따라서

식사시간이라던지 먹는양에 있어서도

딱딱 조절하게끔 알려주어서

처음에는 적응한다고 좀 그랫는데

몸도 가볍고

속도 편하고 좋아졌어요.

 

 

 

 

요즘 술도 마시고 하는데

요요와서 살찌고 그러지 않아요!

술마실때에도 전처럼 안주빨도 안생기고

술도 마시는 양이 줄었어요.ㅋㅋ

 

글구 하루 한끼는 꼭 쉐이크 챙겨 먹는데

그 덕분에 유지도 잘 되는거 같아요.

먹는양도 줄고,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이라던지

운동에 있어서 처음엔 엄청 어렵게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코치분한테 단기간 다이어트로

식단관리 받아보니까
 쉽고 간편하고 맛있고 좋더라고요.

 

 

 

 술없이는 못살던 저였는데 술도 맛이 떨어지다니,,,ㅋㅋ

친구들이 놀래요.

뱃살이 진짜 많이 슬림해져서

원피스 정말 입기 편해요. ㅎㅎ

 

 

뱃살이랑 옆구리에 삐져나온 살때문에

옷을 입어도 보기 흉했는데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 살들이 정리가 되었다는!

 



코치분이  제품에 대한 설명이라던지

제품 추천도 비싼거 골라서 하지도 않아요.

참! 가격도 정말 다른곳 비교해봐도 저렴하더라고요.

제품 섭취방법에 대해서도 설명 잘해주고

단기간 다이어트 하면서는

식단케어도 직접 봐주니까

진짜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평소에  다이어트라면 굶는거 생각했는데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삼시세끼 다 챙기고

간식까지 챙겼으니

저한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주말엔 거의 집에서 잠만 잤었는데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살도 빼고

체력도 더 좋아져서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너무 개운하고
피곤한게 훨씬 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