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후반 다이어트 55사이즈 옷 다시 입어요!

 

 

 

30대후반 다이어트 살이 안빠지는걸

경험하고서야 ㅠㅠ

식품의 도움을 받게 되었네요.

친구가 코치분을 소개해주어서

직접 상담을 받았구요.

30대후반 다이어트로 내 몸상태에 맞게

제품 구매를 했어요.

 

이런거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

살이 얼마나 빠질까 싶더라고요.

 

 

결론부터 말하면,

30대후반 다이어트로 먹는 식단으로

5키로 뺐어요!

더하면 더 빠지겠던데

저는 딱 한달만 하고는

아침이나 점심에 혼자 있을때

한끼 식사로만 챙기고 잇어요.

 


 

먹는걸 좋아하다보니까

적게 먹고

안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못하겠던데

단백질쉐이크는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고

점심에는 밥을 먹는 식단이라서

스트레스를 덜 받고 할 수 잇엇던거 같아요.

 

먹는거에 있어서 좀 자유로웠다 해야 하나 ㅎㅎ

 


 

코치분이 내 몸 상태에 맞게

감량이 잘 될 수 있게

먹는양이라던지

식사시간도 다 체크를 해서 조절해주니까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수가 없겠다 싶었어요.

 

 

 

 

30대후반 다이어트에 있어서

제가 가장 중요하다 생각한게 식단조절이였는데

단백질 쉐이크 먹으면서

먹는양도 줄고

군것질은 진짜 확! 줄었어요.



평소에 밥 두공기 먹던 사람인데

배고프면 어쩔까???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포만감이 꽤 있더라고요.

글구 허브차를 수시로 마시고 있어서

배고픔이 더 안 느껴지기도 한거 같아요.

 

 

 


먹는방법도 모르고

혼자서 30대후반 다이어트 식단조절 도전했으면

일주일은 온전하게 할 수 있었을까 싶어요.

코치분 덕분에

식단관리 매일 받으면서

조금씩 먹는것도 조절하면서

살뺄 수 있었어요.

 

 

 

 몸 컨디션도 더 좋아지구

몸매도 많이 바뀌어서

55사이즈 못 입던거 입을 수 있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