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몸매가 제법,,,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단백질 섭취하면서

체력적으로도 좋아졌어요.
40대 중년 되면서 뱃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 고민중이였는데

친구가 소개를 해주어서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이런걸 처음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속도 편하고 맛도 있고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챙겨 먹을 수 있었어요.

 

 

예전에 다이어트 한다고 굶어도 보고

  헬스도 다녀봤는데

헬스는 혼자서 해야 되는거라 정말 못하겠더라고요.

 

 

 

이번에는 담당코치분이 먹는 방법도 알려주고

다이어트 식단도 직접 체크를 해주어서 할만했어요.

 건강상태나 생활습관, 밥먹는거  맞춰서

필요한 제품 구성도 짜주고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려주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제품 섭취시 주의사항들도 알려주고

식단일기 통해서 식단체크도 직접 해주니깔

40대 중년에 다이어트 쉽지 않았는데 좋았어요.

 

 

하루동안 내가 먹은 음식, 간식, 물,,,
음식일기 적었어요
코치분이 더 먹어야 할거나, 먹지 말아야 할거,
도움되는 음식을 알려주니까 더 도움이 되었어요.

 

 

 

 

원래 물을 잘 안 먹어서 적응하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이런부분도 코치분이  어떻게 먹어라고 알려주니까,,,
무식하게 힘들지 않게 마실 수 있더라고요

 

매일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마시다보니,
어느날부터는 3리터를 넘게 마시는 저를 보면서  대박이다 싶었어요.
그 덕분에 간식생각도 안나고, 확실히 입맛조절 되었어요.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5키로정도 빠졌는데

 몸매가 제법,,,,제가 봐도 예뻐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