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따지게 되더라고요.

 

 

 

 

운동없이도 아침 저녁 잘만 먹으면 빠진다는 말에 시작을 하긴 했는데 좀 걱정은 했어요.

배가 고파서, 힘이 들어서 제가 포기를 할까봐요.

근데 걱정과 달리 배고픈거 전혀 없구요.

식욕도 좀 사그라들어서인가 먹는양도 줄고 몸도 가볍고 그래요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사이트 다 뒤져서 저렴한 곳 찾았거든요.

이게 먹어보면 더 먹고 싶은 제품도 생기고

한달해서 끝나는게 아니다 보니 아무래도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따지게 되더라고요.

 

 

 

 

 

 

빼자걸 코치분 상담 전에 상담받은곳에서

10키로 빼는데 70만원 패키지 추천 받았었거든요.

부담스러웠는데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진짜 저렴하게 보내주어서 넘 고마웠어요.

그래서 사실 고민이 좀 있었음에도 허벌라이프 가격비교 후에 구매결정한거였어요~

 

 

 

 

 

 

 

코치분 덕에 배고픔없이 잘 했는거 같아요~

제품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고

식단은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다 나누어서 먹어야 하는 양도 조절을 해주었어요.

 

허벌라이프 가격싸다구하면 가짜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해야 한다고 햇는데

정품 확인 가능하더라고요.

 

 

 

 

 

글구 코치분이 제 몸상태부터 식습관까지 다 물어보고 거기에 맞춰서

제품구성도 추천을 해주었어요.

패키지라고 하라고 하는게 아니라, 필요한 것들로 구성을 짜 주었거든요.

 

 

 

 

 

 

제가 몸도 잘 붓고 손발도 마니 차고 뱃살이 좀 많이 나온편에

허벅지 안쪽으로도 살이 갑자기 확! 쪘거든요.

이런 몸상태 맞춰서 먹는양이라던지 먹어야 하는 시간도 다 케어 해주었어요.

 

 

 

 

 

 

 

카톡으로 다이어트일기 써서 주고 받으면서 소통도 하니까

궁금한거라던지 바꿔야 하는 부분도 바로바로 알려주고 하니까

제일 좋은게 몸이 힘들지 않더라고요.

 

 

지금 제가 허벌라이프 식단으로 7주째 하고 있는데 넘 좋아요~

10키로 빼면 유지하면서 한끼 식사식으로 꾸준히 먹을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