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식욕억제제 효과가 있어요.

 

 

식욕이 억제가 안되어서 허벌라이프 시작했는데 식욕억제 효과 있어요.

평소에 제가 물을 잘 안 마셔서 허벌라이프 시작할때 걱정이 좀 되었는데

허벌라이프차는 그냥 물이랑은 달라서인지 먹기에 힘들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입술이 말라서 더 자주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하루에 허벌라이프차를 3리터정도씩 마셨더니 허벌라이프 식욕억제제 역할 하더라고요.

억지로 먹고 싶은데 참고 이런거 절대 아니였구요.

담당 코치분이 먹는양은 평소 먹던데로 먹으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점심에도 밥 한공기 다 먹고 그랬어요.

그랬는데 어느순간부터 밥 한공기 다 안 먹었는데 배부른 느낌도 들고

군것질 안하고 있더라고요.

 

 

 

 

 

 

음식이 있어서 먹고싶다 싶어서 먹어도 좀 먹으면 이제 됐다 라는 생각이 드는게

허벌라이프 식욕억제제 효과 봤어요~

5키로 뺐는데 지금도 가방에 항상 허벌라이프차는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셔요.

그러니까 허벌라이프 식욕억제제 역할이 되어서인지 살빼고 현재까지는 유지도 잘 하고 있거든요.

 

 

 

 

회식도 가고 술 마시고 다니고 하는데 체중이 2~3키로가 찌고 이러지 않네요.

저는 이정도면 만족을 해요

 

 

처음 허벌라이프 시작할때는 어떻게 할까?? 과연 나도 살이 빠질까??

또!! 중도 포기를 하지 않을까?? 오만 걱정이 되었는데 막상 시작하고 하루,이틀 먹어보니까

몸도 가뿐하고 아침에 피곤함 없이 일어날수있다는게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들어가야할 곳에 살들이 잘 빠져서 몸매가 예뻐진게 느껴져서 대만족을 하고 있어요!

 

코치분 식단관리하에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식사시간에 맞춰서 먹는양도 조절을 해서 먹다보니까

그렇게  힘든지 모르면서 살을 뺐어요.

배고픔이 없고 식욕이 조절이 되니까 크게 힘든게 없더라고요.

 

 

 

 

 

 

 

 

먹는거에 자신 없는 분은 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담당코치분이 옆에서 도와주니까 더 괜찮은거 같아요.

나한테 부족한게 뭔지 식습관이라던지 생활패턴도 다 체크를 해서

식단에 맞춰서 생활패턴도 바뀌더라고요.

살도 빠졌지만 식습관이나 생활패턴이 규칙적으로 좀 바뀐부분도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