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온라인 간편주문 해주니 좋아요!

 

 

뭐 먹을때마다 신랑 구박에 예전에 했었던

허벌라이프 다시 시작했거든요.

예전에 허벌라이프 회원가입도 되어 있었는데

중간에 한참 안 먹었더니

허벌라이프 주문 방법을 모르겠더라고요.ㅠㅠ

 

 

대신 허벌라이프 주문해 줄 수 있는 곳 찾았는데

빼자걸 코치분 덕분에

허벌라이프 온라인 간편주문으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는 허벌라이프 온라인 간편주문 할 줄 모르는데

코치분이 알아서

필요한 제품 주문서도 먼저 보내봐주고

금액이랑 제품 체크하고

허벌라이프 온라인 간편주문 바로 넣어 주니까

진짜 편하고 좋아요.

예전에 제가 주문하고 하던것보다 훨씬 편하고 좋음

 

더욱이 먹는방법도 다 까멱고 모르는데

먹는방법도 알려주고

식단체크까지도 다 해주어서

진짜 잘 선택했다 싶어요.

 

폰에 저장해서 두구두구 코치분한테 주문하고

먹을려고 해요.

 

 

 

똥배탈출 위해서 시작한 허벌라이프!

한달동안에 -5키로 뺐어요!

신랑의 유혹이 있어서 저녁으로 쉽지는 않았지만

배고픔이 없으니까

그래도 참고 넘길 수 있더라고요.

 

코치분이 식단일기 적어서 보내면

식사시간이라던지

먹어야 하는 양도 조절을 해주었어요.

간식도 언제 먹는게 좋을지

식단안에서 조절을 해주니까

음식에 대한 유혹을 좀 이겨낼 수 있더라고요.

 

 

 

참 그리고 정말 신기했던건,
커피만 마시던 제가 맨날 물통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머셔대니...
친구들이 대체 뭘 그렇게 먹느냐고??? ㅎㅎ


제가 그렇게 마셔댄 이유는,,,
저의 식탐을 확실하게 잡아주더라고요.ㅋ..


제가 그렇게 좋아하던 빵이 눈앞에 있어도
안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배가 부르니 폭식도 방지해주더라고요.
 

 

 

 

차가운물에도,따뜻한물에도 다 잘녹아서
물만 있음 어디서든 마실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하게 차처럼 마시는게 더 좋아요.


레몬향이 더 진하게 나서 기분도 좋아지는듯...ㅋㅋ

 

 

지금도 차나 물 대신해서 항상 마시는데

식탐을 진짜 많이 잡아주는 거 같아요!!!

 


요즘은 아침밥으로 먹으면서 확실하게 유지도 잘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