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허벌티 진짜 식욕억제 도움 되네요.

 

 

 

전에 운동하면서  식단조절로 다이어트 도전했었는데

진짜 넘 힘들더라고요.

운동하고 나면 먹을거에 대한 욕망이 더 생기고

자제하려고 해도 할 수가 없어지는 ㅠㅠ

 

식욕이 진짜 조절이 잘 안되어서 넘 힘들었거든요.

허벌라이프 허벌티 먹으면서는

이 식욕이 진짜 많이 없어 졌어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허벌라이프 허벌티만이라도

꼭 먹어보라고 권해주고 싶어요.

 

 

 

 

참! 제가 식욕억제약도 먹어봤었는데

그거 먹고 저 진짜 잠도 못 자고

어지럽고 울렁거리고

이틀 먹다가 죽겠다 싶어 안 먹었거든요.

식욕억제약에 비하면  허벌라이프 허벌티는 진짜

넘 좋아요!

 

 

 

개인적으로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식단을 바꾸고

 먹기 시작한 그 주에 몸이 가벼워진게 느껴져서
 기대감을 갖고 할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허벌티는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게 됨도 있구요.

마시면 확실히 식탐도 덜 생기고

군것질도 안하게 되니까

허벌라이프 허벌티를 더 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담당코치분이 계셔서 제품 섭취에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도 알려주고

섭취방법은 몸상태라던지

식사량이나 식사시간에 따라서도

조절을 다 해주었어요.

 

 

식단관리도 이렇게 해주는거에 사실 놀랬어요.

혼자서 다이어트 했지

이렇게 도와주는 다이어트는 처음이라 ㅎㅎ

 

 

 

 

식단일기 젃어서 보내면

식단체크도 직접 해주고

주말 모임이라던지

갑자기 술 약속 생기거나 할때는

코치분이 식단을 바꾸어주거나

먹는거에 있어서

코칭을 해주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옆구리살하구 뱃살이 제일 많이 빠져서
 바지랑 치마 입어 보니 라인이 틀리더라고요.
살이 찌고는 옆으로 살이 튀어 나와서

신랑티 입고 했는데

이제는 제 티셔츠 입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