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백질쉐이크효과 식단관리 도움 많이 받았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  저도 제가 직접 먹기전에는

에이~ 이랬거든요.

태어나서 처음 단백질쉐이크라는걸 먹어봤다는...

결혼전에는 몸무게가 50키로도 안 나갔거든요.

 

큰애 낳았을때만해도 그럭저럭

55사이즈 옷은 입을만 했어요.

둘째 낳구 부터는 몸 확! 갔어요.

 66사이즈 입어야 함.

 

그렇게 단백질쉐이크를 저도 먹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한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요.
코치분한테 직접 상담 받으면서 이해되었구요. 
전문적으로 알려주니까
믿음과 신뢰가 생기더라고요.

 

 

추천해준 단백질쉐이크 프로그램 주문하고

 나니 왠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꼭 성공해서
그동안 못입어봤던 쫄티를 한번 입어보리라 결심도 생기고 ㅎㅎ

 

 

 

 

선물 안받고 제품 구매에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음날 택배 도착!

바로 단백질쉐이크 식단 진행했어요.

식단도 간단하더라고요.

아침저녁 두끼는 단백질쉐이크를 식사대신 먹고요,
수시로 수분섭취  홀짝홀짝 마셨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일주일 지나니까 뱃살도 슬림해지고

몸도 가볍고 아침에 눈떠지는게

피로감이 많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뱃살 뿐만 아니라 잘 빠지지 않는
등에 살이나 팔살,,,
 저는 옆구리살이 단백질쉐이크효과인지

 많이 빠졌어요.


살이 빠지니 엉덩이도 작아지더라고요.ㅎㅎ

 

 

 

 다이어트일기 써서 카톡 보내고 식단 케어도 받았거든요.

 하루동안 먹은 음식일기 적는거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먹을것들과 먹지말것들을 구분지어 주니까,

다이어트가 쉬워지더라고요.
부족한건 방법을 바꾸어서 알려주니,
몸도 힘들지 않고

배부르게 나에게 맞게 먹으면서

단백질쉐이크효과를 더 많이 봤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