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 살찔걱정 안해요.

운동도 못하지만,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선택 했는데

주위에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 있다는 말에

나는 이미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싶더라고요.

 

그래도 다행스러웠던건,

담당코치분이 있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에 대해서

들은 부분에 대해서 물어봤더니

먹는양이 몸상태에 맞지 않으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 식단을 보니까

저도 처음에는 단백질섭취를 많이 하다가

소화가 잘 안되어서

섭취량을 줄이고

먹는 횟수를 늘렸거든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이 이래서 있을 수도 있구나

싶기는 했어요.

 

꼭 코치분한테 먹는방법이라던지

식단관리는 받는게 좋겠다 싶어요.

돈 주고 사서 먹는건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까지  겪으면

완전  상상도 하기 싫음

 코치분이 생활패턴에 맞춰서 제품 추천에서부터
감량플랜까지.

. 한번에 해결해주었어요.

 

 

 

 

 

주문하고 제품도 바로 다음날 제품 받았어요.

저녁부터 바로 시작했구요.
만들고 보니 양이 넘 적은거 아냐?? 라는 생각과는 달리,
먹고 나니~~~
올라오는 포만감과 달콤함이 아주 만족스럽더군요.

 

 

대박인건,,,
제가 늦게 자는 편인데,,,
밤9시에도  간식으로 먹어도 된다는 말에
어찌 이런일이 가능할까 이랬어요.

 


허벌티를 물대신해서 마시면서는

식탐도 잡아주고 밥양도 줄었어요.

 

정말 처음에는 별생각없이 마셨는데요.


오~~ 요거 마셔보니 완전 물건이에요.ㅋㅋ
진짜,,, 제 식탐 확 잡아주었거든요.
저도 모르는사이에 제 밥양이 한공기로 훅~~ 줄었더라고요.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관심가져주고,
매일 음식일기 작성해서 그날  체크해주니까
부족한게 어떤건지를 제가 아니까
다음날은 조심도 하게되고
부족한 부분은 보충할 수 있게

섭취량이라던지 방법을 다시 알려주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도 없고

살빠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허벌티를 물대신해서 마시면서는

식탐도 잡아주고 밥양도 줄었어요.

정말 처음에는 별생각없이 마셨는데요.
오~~ 요거 마셔보니 완전 물건이에요.ㅋㅋ
진짜,,, 제 식탐 확 잡아주었거든요.
저도 모르는사이에 제 밥양이 한공기로 훅~~ 줄었더라고요.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관심가져주고,
매일 음식일기 작성해서 그날  체크해주니까
부족한게 어떤건지를 제가 아니까
다음날은 조심도 하게되고
부족한 부분은 보충할 수 있게

섭취량이라던지 방법을 다시 알려주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부작용도 없고

살빠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요요가 무섭잖아요.
근데 이런 요요도 걱정안하게끔 코치분이
유지까지도 관리해주니,,,
앞으로는 살찔 걱정 안해도 될거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