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후기 유지까지~

 

 

 

30대 중반이구요,

 하루 3교대를 하는 간호사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못해서인지 갑자기 살이 불어나더라구요!!


갑자기 불어난 살은 적게 먹고 한끼 굶어봐도 살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나이트 근무때는 군것질도 많이 하게 되고

야식도 자주 먹게 되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밥도 챙기고 간식도 챙길 목적으로 시작을 했거든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후기 5키로 뺐는데 넘 괜찮은거 같아요.

 

 

 

 

 

 

규칙적이지 않다보니까 살빠지는게 조금 더딘감은 있었지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후기 체력적으로 많이 좋아졌구요,

입맛도 변했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후기 도움 많이 준 코치분이 있어서 근무환경에 따른 식단, 건강체크...
그리고 고민스러운 부위?!에 대해서 도움되는 제품추천도 해주었어요.

 상담부터 주문까지 카톡으로 한번에 다 할수있어 편하고 좋았구요,

사실, 직장에서 전화하고 있음 눈치 보이거든요.

 

 


살빼면서 식탐이 힘들었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성공후기 가장 큰 변화는 식탐이 줄었다는거에요.

식사대용으로 맛있게 먹고  배까지 든든하게 불러서 음식에 대한 미련없이
살빠지는 재미에  살뺄수 있었어요!!


 

 

 

 

 

 

 

물대신 수시로 마시던 허브티가 입맛을 잡아주니까 초딩입맛이었던 제가 입맛이 변해
과자,빵,탄산음료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더라고요.

 

꿈에서만 생각했던 55사이즈가 여유가 생기는 거에 완전 만족스럽구요,

조절하면서 유지도 잘해볼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