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회원가격 몸 확 달라졌어요 ㅎㅎ

 

 

 

40대 되면서 살이 쉽게 확 쪘어요.

살빼볼려고 저녁으로 걷기도 해보고 먹는양을 줄여도 봤는데 살 전혀 안빠짐

6키로가 쪘는데 이러다 안 빠질까 덜컥 겁이나더라고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친구한테 소개받아서 시작했거든요.

친구가 소개해준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회원가격으로 보내주어서 진짜 고마웠어요.

 

 

 

 

 

 

허벌라이프 회원가격 아니면 제품 가격이 꽤 비싸더라고요.

허벌라이프 회원가격으로 구매하고 먹는법이라던지 식단체크도 다이어트일기 통해서 다 봐주니까

넘 좋더라고요.

 

 

 

 

 

 

5키로정도 뺐는데 지금은 아침이나 저녁 중에 한끼로만 챙겨 먹고 있는데

지금 이상태에서 유지만 잘해도 될듯해요.

몸에 보이지 않는곳에 군살들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5키로 빠졌는데도

사람들이 살 되게 많이 빠졌는줄알더라고요.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회원가격 구매했어도 제품 하나하나 어떤 타이밍에 어떻게 먹어야지 하는지

그날그날 혹시나 생기는 상황에 따라서는 먹는방법도 바꾸어주고

일상생활에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팁을 많이 알려주었어요.

 

궁금하거나 잘 모르는게 있음 카톡으로 수시로 메세지 주고 받고 할 수 잇어서

먹는거에 대해서도 조절을 할 수 있었어요.

 

 

 

 

 

보기랑 다르게 맛도 괜찮고 먹고 나면 배부른게 꽤 오래갔구요,

물대신해서 수시로 허벌티를 마셨거든요.

처음에는 2리터정도 마셨는데 자꾸 마시다보니까 3리터도 마시게 되더라고요.

자주 마셔서 그런건지 진짜 식욕이라던지 식탐이 없어지더라고요.

음식이 있어도 먹는양이 전하고 달라요.

 

 

 

 

 

 

밤에 늦게 야식 생각날때도 저는 간식으로 가끔 먹고 자곤 했는데

걱정했죠~

밤에 먹어도 되는건지,,,

근데 아침에 일어나도 붓는거라던지 속이 불편하다 이런게 없더라고요.

코치분도 배고픔이 있으면 안되니까 간식을 챙기라고 해서 먹었는데 그것도 살을 잘 뺀 방법인듯싶기도 하고 ㅎㅎ

 

어찌 되었든 지금은 허벌라이프 덕분에 적게 먹고 입맛도 많이 바뀌고

몸도 확! 달라졌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