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가격 싸고 관리까지~

 

 

허벌라이프 가격때문에 할까말까했었거든요.

먹는걸로 살이 6키로가 빠질 줄은 몰랐어요.

안그래도 살이 많아 늘 다이어트 고민은 했었는데

허벌라이프 상담 받아보니까

허벌라이프 가격이 비싸게는 80-90만원까지 가더라요.

그래서 헉,,, 거리고 있었는데

빼자걸 코치언니 덕분에 허벌라이프 가격

진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ㅎㅎ

완전 땡 잡았죠~

해보고 싶었는데 허벌라이프 가격 진짜 싸게

구매했거든요.

 

 

 

 

 

먹는방법도 다 알려주고

조심해야 하는것들도 꼼꼼하게 알려주었어요.

식단표를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짜서

생활패턴에 맞춰서 식사시간도 정해주었거든요.

 

코치언니가 비싼거 사라고 권하지도 않아요.

 몸상태 따라서

내가 원하는 부위 좀 더 감량 할 수 있는

그런 제품들로 구성도 직접 짜주어서

신뢰감이 더 갔어요.

 

 

 

 


혼자서는  다이어트 힘든데,,
누군가가 먹는거에서부터 식단관리까지해주니까

진짜 다이어트도 이렇게 하면 할수있겠다 싶더라고요.


몸 전신에 살을 빼고 싶었고,
특히나 뱃살에서 엉덩이로 살을 집중 빼고 싶어서
뱃살이랑 엉덩이 집중 빼주는 제품은

일주일 뒤에 추가로 구매했거든요.

허벌라이프 가격이 싸니까

제품 구매 좀 더 할 수 있었어요.

 

 

 

 

 

 

 

밥 대신해서 먹는다고 해서 힘들지 않을까?하는
제 생각과는 달리 전혀 배고픔없이 살 뺄 수 있었어요.

오후에나 밤에 간식으로도 더 챙겨 먹어도 된다고해서
솔직히 속으로는 이러다,,
살을 빼기는 커녕 오히려 살이 찌겠다는 생각까지 했었거든요.ㅋ

 

 

 

 


하지만  살은 빠지고 있다는..


 매일 하루동안 음식일기 적어서

코치언니한테 카톡으로 보냈어요.

밥먹은 시간부터,
간식먹은거,
물 마신거에서 잠자는 시간까지 다 체크해주더라고요.
더 먹어도 좋은것들,
먹지말것을 구분지어 주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허벌라이프 가격도 싸게 구매하고

관리도 받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