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뱃살빼는방법으로 식습관이 많이 변했어요~

 

 

 

 

직장생활 6년차 되면서 술하고 살만 늘었어요.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에

술 마시면서 불어가는 살들까지 ㅠㅠ

야근이 많아서 운동할 시간은 없고,

다이어트는 생각만 하다가 운동없이도 뱃살빼는방법 가능하다는 말에 어차피 할거다 싶어 시작했어요.

 

 

 

 

 

 

직접 상담도 받아봤는데 담당코치분이 설명도 잘해주고

사후관리 부분도 마음에 들어서 뱃살빼는방법으로 제품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먹는방법도 간단하고 배도 불러서 한끼 식사로도 꽤 괜찮더라고요.

 

 

 

 

 

 

뱃살빼는방법으로 식단케어를 받아보니까 잘 지켜 먹기만 해도 빠지는건 맞는거 같아요.

근데 중요한게 어떻게 먹는지 식사법에 따라서 살빠지는거에는 차이가 잇더라고요.

 

제가 첫날 뱃살빼는방법으로 만드는 순서에서부터 먹는방법 카톡으로 받았는데

어리버리해서 먹는양 조절을 잘 못했더니 먹기에 넘 힘들었었거든요.

코치분이 있어서 바로 잘못된 부분을 잡아주어서 다행이엿지

안그랬음 못 했겠다 싶어요.

 

 

 

 

 

다이어트일기써서 카톡으로 그날그날 보내면 식단도 봐주는데

저는 게을러서 5일에 한번 보내다가 한동안 안 보내고 이랬거든요.

그래도 뱃살빼는방법으로 간식이라던지 뭐 먹어야 할지 이런것들은 수시로 카톡으로 물어보고 했어요.ㅎㅎ

 

.

 


뱃살빼는방법으로 아침하고 저녁 간식챙기면서 식단 바꾸고 일주일 되니까

정말 좀 불편했던 바지가 편해지더라고요.

거울에 비친 모습 보니까 어딘지 모르게 좀 살이 빠져 보이는 느낌도 들고 말이죠~

 

 

 

 

 

2주쯤 되니까 몸무게가 빠지더라고요.

뱃살빼는방법으로 체중 6키로 뺐어요.

처음에 소개는 받고 뱃살빼는방법 시작할때만 해도  먹기만하는데 진짜 빠질까?이랬거든요.

 군살들까지 빠지니깐 몸매라인이 생기더라고요.

 

 

 

 

 

 


야식을 진짜 좋아했었는데, 자연스럽게 야식을 멀리하게 되고

술자리 가서도 술이랑 다른 안주들도 조금만 먹게 되더라구요~

뱃살빼는방법으로 식습관이 많이 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