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 초이스하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 도움받아서 아침점심저녁 다 챙겨 먹으면서 식단조절 성공해서,

-8키로를 뺐어요!!!


말하기 부끄럽지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고민하다가  식단을 조절해주는 코치분이 있다고해서  시작했는데요.

혼자 해본 다이어트보다 진짜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살빠지는 효과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 도움을 받으니까 다르긴 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제 허리사이즈가 30-31까지 입었었는데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고는 26사이즈를 입고 있거든요.

 

 하체가 통통한 편이라서 하체쪽에 도움이 되는 제품위주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분이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었는데 진짜 하체쪽에 살 단단했는데 물렁거림 생기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제가 운동 싫어하고 움직이는거 싫어 하고  먹는거에는 환장하는 저도 이렇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 도움받아서 성공을 했는걸 보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누구나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분이 아침점심저녁식단표로 식단체크도 직접 해주어서 도움 많이 되어요.

아침에 일어나는시간부터 밥먹고 간식먹고 차마시고

먹는양도 얼마나 되는지 체크를 해서 조절을 해주었거든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분이 먹는양도 조절을 해주니까 배고픔은 진짜 하나도 없더라고요.

이거 먹고 배부를까 싶었는데 배부른거에 신기하더군요.

뱃살이 슬림해지면서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코치분이 뱃살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도

카톡으로 보내주어서 저녁으로 5분씩 크런치인가 했거든요.

그래서인가 진짜 뱃살도 이렇게 빠짐에 신기해요!

 

옷가게에서  내가 사이즈 골라 입을 수도 있고  살빠지니 생활이 바뀌네요^^
다들 살 열심히 빼셔서 꼭 이 행복 같이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