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 잘 알고 먹으세요.

 

 


하루라도 술없이는 못살던 저인데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 하나로 한달만에 살을 6키로를 뺐어요 ㅎㅎ
저보다도 친구들이 더 놀라고 신기해 하는 중이에요.

저도 여자인지라 술살로 찐 뱃살 빼고 싶었는데 허리라인이 살아나서 예쁜옷 많이 지르고 있는 중이예요^^

 

 

 


전 진짜 볼록 튀어나온 옆구리가 앉으면 잡히고 흉했는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으로

아침점심저녁을 달리 먹으면서 빠졌어요.

밥을 굶거나 이것만 먹고 뺀것은 아니구요.

코치분이 아침점심저녁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을 식단표로 간식까지 다 넣어서는

제 생활패턴에 맞춰서 짜 주었어요.

 

 

 

 

그리고는 잘 하나 못하나 다이어트일기로 체크까지 해주니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 틀리지 않고 몸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품 설명도 잘해주고 내가 원하는 이 뱃살이랑 옆구리 살빼려면 어떤걸 구매해야 할지,,,

콕 찝어서 먹어야 하는것들만 추천을 해주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해주어서 바로 구매했거든요.

 

 

 

평소에 다이어트라고 하면 굶는것만 했던 저한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이렇게 맛있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먹는법으로 살이 빠진다는게

 살처지지 않고 탄력있게 빠진다고 해서 진짜? 이랬거든요.

제가 6키로 뺐는데 살처지고 얼굴이 퀭하고 머리빠지고 이런거 없네요.ㅋ

 

 



처음할때부터 막 빠졌던건 아니구요,
2주 되면서 훅 빠지더라구용~


진짜 신기한게 전 위장이  엄청 안좋아서  평소에 소화도 잘 안되고 화장실도 잘 못가서 했었는데
 속쓰린것도 좋아지고 더부룩한것도 좋아졌어요.

속이 편해서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개운하고 피곤한게 훨씬 덜하고 더 활기차져서 꾸준히 먹어볼려고 해요.